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마음에 드는 음악을 찾으시면 음악을 다운받아 들고다니며 오프라인에서 듣고 싶은 마음이 드실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을 때나 각각의 음악을 다운받기가 힘이 들 때에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를 자주 애용하곤 합니다. 대부분 장르별로 몇 개의 음악들을 주욱 이어놓은 긴 영상들의 mp3를 추출할 때 mp3 추출 사이트를 자주 씁니다.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몇 군데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주의사항 :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로 추출하시되 이 음악을 공유, 배포, 판매해서는 안되며 무조건 개인소장용으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1. 사이트

① 먼저 유튜브에 들어가서 원하시는 음악의 영상을 찾아주세요

② 그리고 동영상의 url을 복사해주세요. url은 하단에 공유 버튼을 누르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③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복사하신 url 을 붙여넣기 해주시고, 하단의 버튼을 누르시면 변환하고자 했던 영상이 뜨고 하단에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영상은 56분짜리라 변환이 안되네요. 이 사이트는 20분미만 영상만 가능하니 주의해주세요!)


③ 복사하신 url 을 사이트에 붙여넣기 하신다음, 하단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단의 ①,②까지는 방법이 동일합니다.)

④ 노란색 칸 위에 마우스를 올리시고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신 후,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눌러주세요. 

⑤ 그럼 이렇게 mp3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2. 프로그램

매번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이 불편하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http://www.youtubebyclick.com/ko/ 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시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시면 이러한 모양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상단에 차례대로 음악파일을 저장할 폴더지정, 파일의 포맷선택, 음질선택, url 붙여넣기 입니다. 하단에 바 모양의 창에 url 을 붙여넣기 해주신 다음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동영상의 길이에 상관없이 추출가능한 프로그램이니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여러가지 mp3 추출 사이트와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댕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