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쉽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jpg pdf 변환 쉽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드나 기타 문서작성프로그램들을 사용하면, 본인의 컴퓨터가 아닌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서 문서를 열었을 때 작성했던 파일 그대로 나타나지 않아 곤혹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을 방지하고, 또 문서의 보안을 위해 pdf 파일이 사용됩니다.

pdf 파일은 작성된 문서를 그 형태 그대로 보여준다는 데에 그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문서를 작성하고 난 후 pdf 변환을 자주 쓰곤합니다.

그러나 무료로 제공되는 pdf 뷰어에는 제공되지 않는 기능이라 급하게 이미지를 pdf로 변환할때는 어떻게 해야하나 당황하게 됩니다.

그럴 땐 간편하게 pdf 변환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다운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다양한 jpg pdf 변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pdf 변환이 가능한 웹사이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df 변환을 자주 사용하시지 않는 분들은 가볍게 사이트에서 변환하시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www.smallpdf.com (주소를 클릭하시면 새창에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각종 pdf 변환을 제공합니다.

jpg pdf 변환 뿐만 아니라 ppt pdf 변환, pdf jpg 변환, 엑셀 pdf 변환, 워드 pdf 변환, pdf 합치기, pdf 분할 등 문서작업에 필수적인 많은 유용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즐겨찾기에 추가해두시면 필요할 때 적재적소에 쓰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pdf 분할과 pdf 합치기 기능같은 경우에는 한번 쓰고 나면 1시간의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www.online2pdf.com 

이 사이트에서는 jpg pdf 변환만 제공합니다.

한 이미지의 최대크기는 50MB 를 넘지말아야 하고, 한번에 20파일 (100MB 미만)까지 변환할 수 있습니다.




www.jpg2pdf.com

이 사이트또한 각종 pdf 변환 및 pdf 합치기, pdf 분할 등 smallpdf 사이트처럼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pdf 변환을 쓸 일이 많아 매번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변환하는 게 번거롭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 분들을 위해서는 pdf 변환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알PDF

최근 이스트소프트사에서 출시된 프로그램입니다. 

알 PDF 하나로 한글파일, 워드파일을 포함해 각종 문서파일의 변환이 가능합니다.

pdf 문구 편집도 가능하다고  이 프로그램 설치하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일 듯 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비교해보았으나, 다른 변환프로그램은 단순한 jpg pdf 변환만 제공하는데 비해 알 PDF가 가장 많은 변환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알PDF 가 문서변환프로그램 중에서는 가장 기능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다른 프로그램들은 생략했습니다.


저는 pdf 파일을 쓰는 일이 많은데도 매번 웹사이트에서 변환하곤 했는데, 이제는 프로그램 설치해서 써야겠습니다. 

이상으로 jpg pdf 변환 쉽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osted by 댕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