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싸게 사는법

안녕하세요, Benjamin 입니다!

오늘은 항공권 싸게 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나면 제일 먼저 할 일이 항공권예약이죠?

유학준비생들 그리고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모두 해외로 나가실 생각이라면 알아두셔서 손해볼 것 없는 정보들이니 잘 기억해주세요.

항공권 싸게 사는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순서대로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1. 일요일에 티켓을 구입할 것

한 조사에 따르면 일요일에 티켓을 구매한 사람들이 약 100달러정도 절약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일요일에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스카이스캐너 시크릿모드 이용하기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인터넷 창의 시크릿모드에서 예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저장되어있는 인터넷 사용기록으로 인해 누군가 똑같은 항공권을 보고있다고 판단하여 항공권 가격이 높게 표시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3. 3개월전에 구입할 것

전세계 여행 가격 비교 사이트 중에서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스카이 스캐너에 따르면 3개월전에 많은 양의 티켓이 풀린다고 해요. 

그러므로 미리 여행 계획이 잡히신 분들이라면, 3개월전에 가격을 비교해서 저렴한 것으로 구입하면 비용을 좀 더 절감하실 수 있겠죠?

하지만 성수기에 여행을 한다면, 최대한 빨리 사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4. 왕복으로 구입할 것

대개의 경우, 항공권은 편도가 왕복보다 훨씬 비쌉니다.

그리고 보통 여행객들의 경우에는 휴가차 가는 여행이니 당연히 왕복으로 예매하시겠죠?

하지만 유학생들의 경우, 편도항공권이 더 비싸고 입국심사시 의심을 받을 염려가 있으니 왕복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입니다.





5.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등 아시아권을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소위 말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최대 10% 저렴해서 여러모로 이득입니다.

또한 땡처리 항공권도 잘 검색해보시고 자신의 조건에 맞는 것을 찾으신다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씁니다.

예매 후 여행날까지의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다는 것또한 장점이죠.


6. 목요일, 금요일 출발은 피합시다

주말을 이용해서 단기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목요일과 금요일에 많이 몰리기 때문입니다.

반면 일요일에서 화요일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권의 경우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니 유의하세요.


7. 경유항공권을 이용하자

대부분 직항보다는 경유 항공권이 쌉니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이 단점이죠.

하지만, 일정에 여유가 있고 비행기를 갈아타는 것에 대한 큰 거부감이 없으신 분께는 추천할 만합니다.

환승 대기시간이 길 경우에는 공항의 면세점도 둘러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이겠죠?


이상으로 오늘은 항공권 싸게 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있으면 휴가철이 시작될텐데요, 다들 꿀팁 유의하시고 좋은 여행 계획 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댕댕.